우신향병원
언론보도
우신향병원 2022년 송년회 개최… “새로운 도약, 희망의 해 2023년 기대”
작성일 2022-12-29 조회 292


 

2022년 우신향병원 송년회 기념촬영 사진


우신향병원(민형식 이사장)은 28일 전직원이 함께한 자리에서 2022년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송년회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고생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저물어 가는 2022년 한 해를 돌아보고 화합의 한 해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민형식 이사장, 노경선 대표원장을 비롯해 우신향병원 모든 직원들이 참석했다. 축사, 건배사를 시작으로 직원들을 격려하며 승진자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하고 우수직원에게는 상장을 수여했다.

민형식 이사장은 “지난 몇년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전직원이 최선을 다해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해준 것에 대한 깊은 감사함을 전한다.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더 좋은 의료혜택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전했다.

이어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이 가득찬 2023년에도 한마음, 한 뜻으로 뭉쳐 만족스러운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발전해 나가자”고 전했다.

한편, 우신향병원은 지난 한 해 동안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충원 ▲하계 워크숍 ▲성북구청 ‘사랑의 김장나눔’ 후원 감사패 수여 등을 기반으로 전문성 향상과 임직원 단합,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출처 : 팜뉴스(http://www.pharmnews.com)

이전글 화살표 이전글 우신향병원, 성북구청 ‘사랑의 김장나눔’ 후원 감사패 받아
다음글 화살표 다음글 새해 건강계획 관절 관리도 신경 써야합니다